DESIGN YOUR SMARTHOME

단하게 말하면 주택의 안락함 , 편의성 , 보안 , 에너지 효율성 가족구성원에 효율적으로 맞춰지는 것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홈 오토메이션은 가정의 조명, 난방 및 가전 제품을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모든 것입니다. 
또한 더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보안을 제공합니다.
작게는 조명을 원격 또는 자동으로 제어 할 수 있는 간단한 것일 수도 있고 넓게는 집안의 모든 주요 부분을 제어하는 완벽한 시스템 일 수도 있으며, 개인 맞춤형으로 세세히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홈 오토메이션은 실내외의 설비,환경,사물등을 편리하게 자동으로 제어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리고,누구나 사용하기 쉽도록 만들어 가정과 생활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것에 그 의의가 있다고 할 것입니다.

홈 오토메이션의 4가지 기능별 특징

안락함 Comfort

홈 오토메이션을 사용하면 원하는 대로 집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녁의 분위기 있는 조명 또는 독서나 휴식을 위한 조명과 같이 필요한 것을 기반으로 하루 중 언제든지 조명이 바뀔 수 있습니다. 냉난방의 지능적인 제어로 실내의 온도가 적당하며, 거주자의 재실 여부에 상관없이 어디서나 가장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편의성 Convenience

가정의 모든 시스템은 자동으로 또는 버튼 한 번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이나 음성으로 자동 제어가 가능합니다.

보안 Security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에 센서, 경보기및 카메라를 추가하면 보안 시스템으로 쉽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까운 곳이든 먼 곳이든 밤이든 낮이든 장소,시간에 상관없이 항상 가정을 모니터링 할수 있습니다. 물론 화재와 누수에 대한 철저한 대비도 가능합니다.

에너지 효율성 Energy

집에 자동화 기능을 추가하면 에너지와 비용을 절약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조명 및 가전기기는 필요하지 않을 때 자동으로 꺼집니다. 외출기능을 설정하면 집은 저전력 모드로 전환이 되어 불필요한 에너지를 소모하는 모든 것들이 자동으로 꺼집니다.